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수제 남자 로퍼 커스텀무드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광고협찬x

by 찌도 2023. 1. 13.

가격이 저렴하다고 얕보셨다가는 큰일 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신년을 맞이해서 로퍼를 하나 장만했는데 처음 사보는 브랜드였거든요. 가격이 10만 원 중반 대인데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려요. 사실 가격이 고가가 아니라서 기대를 안 했거든요. 그런데 배송받고 실제로 착용해 보니 기존에 신던 기성화랑은 비교할 수 도 없고, 기존의 고가 수제화보다도 품질이 좋았어요. 가죽 질감과 발을 감싸주는 느낌이 너무 편안합니다.

제가 구매한 라인업은 "커스텀무드 더윅 소가죽 테슬로퍼"입니다. 블랙 FG색상 / 사이즈는 250mm / 발볼은 넓음으로 선택했습니다. 

 

자기만의 수제구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커스텀무드의 장점은 본인이 원하는 모델을 베이스로 색상 / 재질 / 인솔 / 아웃솔 / 디자인을 마음대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이번에 구매한 모델이 "더윅 소가죽 테슬로퍼"이지만 "더윅 스웨이드 페니로퍼"로 제작할 수 도 있고 "더윅 소가죽 리본로퍼"로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페니 / 테슬 / 리본 / 스트랩 네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텍스 인솔을 사용하며, 키높이를 원하시는 경우 인솔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신어보면 확실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괜히 라텍스 인솔이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키높이 옵션을 넣으시고 싶으신 분은 옵션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물론 추가비용은 발생해요.

 

발볼 너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남성브랜드임에도 사이즈가 다양해요.

본인의 발볼 너비에 따라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남성구두 브랜드임에도 최소사이즈가 235mm부터 시작해요. 남성분들 중에서 발 사이즈가 작으신 분들도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실물 사진

 

 

만족스럽다는 표현보다 신선한 충격이라는 표현이 맞습니다.

 

저는 이 브랜드에서 어떠한 광고나 협찬도 받지 않았고, 그냥 돈 버리는 셈 치고 한번 구매해 보고 아님 말고 라는 마인드로 구매했기 때문에 만족감이 높다는 표현보다는 충격이 컸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발이 편해야 일상의 피로가 덜하잖아요. 여러분도 한번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